나이키 허라취 230새제품 급처 기타



나이키 허라취 블랙 검흰 230사이즈 급처해요
택까지 붙어있는 완전 새제품이에요
박스를 버려서 저렴하게 내놓아요
신으려다가 현금 급해서 팔아요

운포 7만원에 팝니다
진짜 싼거에요 신던것도 6만원에 내놓으시던데 ㅠㅠ 



융시크 허벌리스테 / 한연아 버블 필링패드 바디패드 급처 기타


네이버 블로그 공구 통해서 구입했습니다
머릿결에 진짜 좋은 허벌리스테구요 머리카락에 영양감 들어가는게 즉각적으로 느껴져요 ㅎㅎ 좋아요 
쟁여둔 아이템인데 현금 급해서 내놓아요 ㅠㅠ

원래 쓰시던 분들 궁금하시던 분들 데려가시면 좋을 거 같아여!

두피용 샴푸
린스
트리트먼트

3개 세트로 14만원에 팝니다.





한연아 쇼트벗스터닝 공구제품 필링패드 버블패드 바디패드 팝니다
이번 공구에 쟁여뒀다가 현금 급해서 팔아요 ㅠㅠ 원래 쓰시던 분들 저렴하게 가져가세요 

필링패드 페이스용은 중요한 날 전날 쓰고 영양크림 바르고 자면 담날 진짜 피부 이쁘구요
바디패드는 등드름에 효과있어요! 


버블필링패드 4개입 세트 1box - 23000원
낱개로 2개 - 각각 6천원

바디패드 4개(박스 없음) - 20000원



택배비 3천원 추가해주시고
010-9268-구공사육 으로 연락주세요



샤넬 폴앤조 오리진스 대처분!! 기타



※ 택배비 3천원 추가해주세요 / 여러개 사시면 미스트 등 본품,샘플 넣어드려요!


 


1. 폴앤조 블러셔 05 개민 리필 15000원

 -. 구입시기 : 2017.05

 -. 사용감 : 블러셔 브러쉬로 1번 쓸어봤어요. 색상이 잘 안어울려서 팝니다.





2. 오리진스 스팟리무버 새제품 12000원

 -. 구입시기 : 2017.05

 -. 완전 새제품이고 별로 안쓸것같아서 팔아요.


3. 오리진스 스팟리무버 중고품 8000원

 -. 구입시기: 2017.05

 -. 10번 미만 사용했고, 면봉에 짜내어 사용해서 위생문제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6. 맥 펄퓨전 셰도우 웜워시

 -. 사용감 사진으로 확인해주세요. 5회 미만 사용했습니다.

 -. 해외에서 어렵게 구입한거라 비싸게 주고 샀어요..

 -. 펄 섀도 어울리지 않아서 팔아요. 한정이라 구하는분들 데려가세요~



7. 샤넬 트위드 블러셔 체리 블라썸 50000원

 -. 사용감 사진으로 확인해주세요. 겉에 뿌려진 은펄 한겹 벗겨졌어요.

 -. 백화점 정가주고 구매했고, 제가 사용하기에 색감이 강해서 벼룩합니다. 



9. 나스 얼스샤인

 -. 사용감 사진으로 확인해주세요. 10회 미만 사용했어요.

 -. 세포라 구매대행했고, 어울리지 않아 팝니다. 쿨톤 펄섀도 좋아하시는 분들 데려가세용




10.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새제품 20000원

 -. 완전 새제품이에요. 선물받았는데 샘플 써봤는데 저랑 잘 안맞는것같아 내놓습니다.

 




11. 포어페셔널 미니 새제품

 -. 포어페셔널 11미리짜리 새제품이고 베이스제품 많아서 내놔요.

 -. 버진실 없지만 완전 새제품이에요. 면세점 구매했씁니다.





13. 배스앤바디웍스 핑크캐시미어 미니사이즈 바디미스트 & 바디로션 세트 8000원

 -. 둘다 완전히 새제품입니다.

 -. 너무 많이 사와서 팝니다.





14. 에스쁘아 싱글섀도우 스테이베어 + 기디업

 -. 스테이베어만 2회 사용, 기디업은 새것입니다.

 -. 원쁠보다 싼 가격이니 관심있으신 분 데려가세요.







입금순 거래합니다.

매너거래 쿨거래 하시는 분들 에누리 해드려요.

※ 택배비 3천원 추가해주세요 : 편의점택배 발송


010-9268-구공사육 으로 연락주세요






SOS!! 분당/신촌/가양 괜찮은 피부관리실 추천부탁드려요!! 뷰티



요즘 피부결이 너무 좋아서 제가 건방졌나봅니다..
쓰던 수분크림이 다 떨어졌는데 귀찮아서 안사고 딱 2주만에
피부가

뒤집혔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첨엔 얼굴이 좀 붉어지구 건조한 느낌이었는데
좁쌀 뾰루지가 몇개 나더니
얼굴에 버짐핀것처럼 거칠거칠해졌어요 ㅠㅠㅠㅠ

뭘 발라도 따끔거리고 ㅠㅠ
1일1팩과 영양크림 급 시작했지만
아무래도 관리실이 직빵일듯하여..

혹시 분당/신촌/가양쪽에 괜찮은 피부관리실 아시면 추천부탁드려요!!!!

다니던 피부관리실이 문을 닫아서 갈곳을 잃은 저.....

제 동선이 너무 드러나는 거같아 부끄럽지만 ㅠㅠ 걸리는대로 아무데나 좋은곳 가보려합니다!!

패뷰밸여러붐 도와주세요!!!!

미스트 후기 두개 (한율 어린쑥 진정수 / 아토팜 리얼배리어 에센스 미스트) 리뷰




원래 미스트 제품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화장 위에 뿌리는 것도 찝찝하고 분사력이 좋지 않으면 물방울 자국이 나기도 하고
양조절 잘못하면 오히려 다크닝 부추기고 화장이 빠르게 지워지기도 하고.. 기타 등등의 이유이다.

근데 요즘 사무실이 너무 건조해서 + 건조로 인한 좁쌀이 출몰해서 한번 사봤다

한율 어린쑥 진정수는 ㅇㄲㅈㅇ님의 추천템이고
아토팜 리얼배리어 에센스 미스트는 ㄷㄷ님의 추천템이다.


일주일정도 사용해본 결과 두 제품은 완전히 다른용도고 나는 한율 어린쑥 진정수가 훨씬 좋다!



한율 어린쑥 진정수

일단 분사력이 좋다 매우 미세하게 분사되고 입자가 고르게 나오는 편
집에서 나이트케어 용도로 샀는데 분사력은 데이타임에 메이크업 위에 뿌려도 될 정도!

화장품의 향에 대해서 크게 신경쓰지는 않는 편인데 이거는 쑥향? 풀향?이 나면서 정말 상쾌하다
인공적이지 않은 자연의 향 느낌을 내려고 노력한듯 하다

진정수라는 이름에 걸맞게 약간의 진정효과가 있다. 물론 실제 성분의 문제인지 수분공급으로 인해 진정된건진 모르겠지만.

오일성분이 들어간 미스트처럼 리치한 느낌은 아니고 
그렇다고 아벤느류 처럼 완전 물같은 느낌도 아니다! 
조금만 유분이 많아져도 트러블이 나는 나에게 완전 적당한 정도의 무거움! 

집이랑 사무실에 하나씩 두고 쓰면 좋을 것 같다!

세일정책이나 제품력이나 등등 여러가지 이유로 아모레 제품을 별로 선호하는 편은 아닌데..
이건 제품이 좋아서 맘에 든다
어린쑥 라인의 다른 제품도 사보고 싶음.



아토팜 리얼배리어 에센스 미스트 

에센스 미스트라는 이름에서 느껴지듯이 오일리한 느낌이 조금 있는 미스트이다.
그래서 메이크업 위에 뿌리기에는 조금 부담이 된다..

사실 이 제품의 가장 큰 문제는 분사력....
도대체 용기를 어떤생각으로 만든건지 모르겠는데
분사 입자가 정말 크고 고르지 못해서 얼굴에 물방울 자국이 남는다
최근 사용해본 모든 스프레이 용기중 가장 구리다... 
나는 한국 코스메틱 업계가 상향 평준화 되어서 이제 이런 용기는 정말 마주치지 못할거라 생각했는데 ㅋㅋㅋㅋ
놀라울 정도로 구리다.....

그래서 메이크업 위에 뿌리면 물방울 자국이 남고 오일성분으로 인해 빠르게 화장이 무너지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사무실에 올려놓은지 하루만에 집으로 복귀했다^^

집에서 스킨케어 용도로 쓰고 있는데 그마저도 정말 짜증나는 게... 
제품 자체는 둘째치고 정말 미스트라는 용도에 어긋나는 분사력.....
얼굴 뚫어버릴거같다
에프킬라 같다
미스트라는 제품은 기분좋게 뿌리는 소비자 경험 역시 중요한 제품에 속한다고 생각하는데
이건 그런게 전혀 없다...
왜 인상 찌푸리면서 내 얼굴에 쏟아질 물줄기를 셀프로 난사해야하는지....
Mist라기보다는 shower에 가까운 물줄기다

두통에다가 30미리 샘플도 줬는데 이걸 어느세월에 쓰나 싶다 
왜냐면 난 한율 미스트를 하나 더 사서 사무실에 둘거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오일리한 수분감이 괜찮아서 
요즘처럼 건조할때 집에서 수시로 뿌려주기 좋고
ㄷㄷ님 추천처럼 샤워직후, 아님 잠들기 전, 일어난 직후 등 수시로 쓰기 좋은 제품이다 싸기도 하고..
요즘 괜찮은 제품 많은데 굳이 이걸 써야할까 싶긴 하지만 ㅋㅋㅋㅋㅋ



저처럼 텍스트 후기에 더 많이 영향받는 분들을 위해 남겨 봅니다ㅋㅋㅋㅋ
결론은 전 미스트는 한율 진정수에 누울거고 이게 넘 맘에들어서 어린쑥 다른 제품들도 찾아보고 있어요 ㅋㅋㅋ
그리고 아토팜은 넘나 별로였다느 것^^



1 2 3 4 5 6 7 8 9 10 다음